BMW 드라이빙센터 3주년, 방문객 50만 돌파 이벤트
BMW 드라이빙센터가 개장 3주년을 맞아 누적 방문객 50만명을 돌파했다. 방문객 중 7만634명이 드라이빙 체험을 즐겼고 방문객 만족도 85% 이상, 드라이빙 체험 만족도 95% 이상을 기록하는 등 자동차 문화 명소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다. BMW 드라이빙 센터는 개장 3주년, 방문객 50만명 돌파를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가 진행한다. 다음달 14일부터 17일까지 오픈 3주년 기념 옥토버페스트를 개최해 잔디 광장에 옥토버 펍을 운영하고 메인 스테이지에서 공연도 한다.
휴가철 고속도로 차량, 5%가 타이어 펑크
금호타이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주요 고속도로에서 진행한 안전운행 캠페인에서 자체 조사한 결과 운행 차량 중 약 5% 차량의 타이어에 못 등이 박혀있는 펑크 상태였던 것으로 나타났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여름에 화성 휴게소와 여주 휴게소, 군산 휴게소 등에서 차량 총 2,333대를 대상으로 타이어 안전점검을 실시, 이 중 109대 차량의 타이어 펑크를 무상 수리했다. 해당 차량의 운전자들은 타이어가 펑크인 상태를 모르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차량용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 ‘크로마’ 시리즈 출시
레이노 윈도우 필름인 ‘크로마’(Chroma) 시리즈를 출시했다. 크로마 시리즈 필름은 나노 카본 기술과 멀티-레이어링 윈도우 필름 기술로 최고 수준의 열차단 성능을 제공한다. 크로마 시리즈는 필름의 내ㆍ외부에 나노 카본 코팅 층을 결합해 내ㆍ외부 반사율을 조절한다. 실내 반사까지 조정해 눈부심이 없다. 특히 필름의 변색 및 색 바램이 없어 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