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자사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가 유럽영상음향협회(EISA)로부터 ‘EISA OLED TV’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EISA 어워드는 유럽 영상음향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LG OLED TV는 2012년부터 6년 연속 수상 기록을 이어갔다. LG전자의 ‘슈퍼 울트라HD TV’와 사운드 바도 각각 EISA 어워드를 수상했다.
KT ‘기가 와이파이 웨이브2’ 출시
KT는 가정용 와이파이(Wi-Fi) 공유기 ‘기가 와이파이 홈’ 가입 200만 가구 돌파를 기념해 ‘기가 와이파이 웨이브2’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통신사 최초로 웨이브2 기술을 적용한 와이파이 공유기로, 사용료(3년 약정 기준 월 3,000원)는 기존 와이파이 홈과 같지만 성능은 향상됐다. 복수의 단말기가 동시에 접속해도 속도 저하를 방지하는 기술도 탑재됐다.
LG유플러스 10월까지 로밍하면 여행자보험 무료 제공
LG유플러스는 KB손해보험과 제휴해 오는 10월 말까지 로밍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1억원까지 보장되는 여행자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보험기간은 최대 10일이고 일부 요금제는 동반 1인까지 무료 여행자보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K텔레콤, 5G 융합서비스 공모전
SK텔레콤은 5세대(G) 이동통신 융합서비스 공모전을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초고속ㆍ초저지연을 이용한 사물인터넷(IoT), 헬스케어, 인공지능(AI), 가상현실(VR) 서비스 등이다. 관련 기술을 보유한 기업은 모두 지원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다음달 말까지 2~4팀을 선정해 5억원 규모의 서비스 개발 지원을 하고 공동 연구에 나설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