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프라이머리가 돌아온다.
프라이머리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 ‘신인류(Shininryu)’와 타이틀곡 ‘~42(물결사이)’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프라이머리가 2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 ‘신인류(Shininryu)’는 오랜 시간동안 공들여 준비해왔음을 증명하듯 꼼꼼한 프로듀싱과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의 피처링 참여로 밀도 있게 완성됐다.
타이틀곡 ‘~42(물결사이)’는 첫 만남을 추억하는 연인 사이의 평범한 일상을 프라이머리 특유의 감성으로 특별하게 녹여낸 달달한 러브송이다. 감미로운 음색을 소유한 샘김과 정기고X소유의 히트곡 ‘썸’의 작곡가이자 소울풀한 보컬로 유명한 여성 싱어송라이터 에스나가 듀엣 호흡을 맞췄다.
그 외에도 이번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On(feat. 서사무엘, 죠지)’, 사랑에 빠진 남자의 솔직한 마음을 그린 ‘Baby(feat. 주영)’, 싱어송라이터 챈슬러와 실력파 래퍼 pH-1이 함께해 더욱 빛을 발한 ‘상상해(I Got It)(feat. 챈슬러, pH-1)’, 힙합씬의 떠오르는 여성 아티스트 수민(SUMIN)이 참여한 ‘알아(I Know)(feat. SUMIN)’, 프라이머리의 오랜 팬 이요한이 가창한 ‘오늘은 왠지(Today Is)(feat. 이요한(OFA))’도 귓가를 사로잡는다.
특히 밤에 보내는 뜨거운 사랑을 표현한 또 다른 수록곡 ‘밤꽃(Night Flower)(feat. 카더가든)’은 야릇하게 상상력을 자극하고, 사랑의 끝 무렵 연애의 온도를 잘 드러낸 ‘미지근해(Lukewarm)(feat. Cokebath)’까지 전곡 타이틀곡으로 내세워도 손색없을 만큼 완성도 높은 총 8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여기에 신예 프로듀서 plusNONE이 프로듀싱에 힘을 보태 더욱 감각적인 음악들을 탄생시켰다.
명희숙 기자 aud66@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채수빈 "조재현, 딸 조혜정 절친인 나와 키스신 못하겠다고"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