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표준협회가 최근 발표한 KS-SQI (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에서 SK브로드밴드의 ‘B 인터넷’이 초고속인터넷 분야에서 3년 연속 가장 높은 만족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KS-SQI는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해 본 소비자가 판단한 서비스 품질의 수준을 나타내는 종합 지수이다.
이형희 SK브로드밴드 CEO는 “1등 유무선 미디어 플랫폼을 위해서는 고객 가치를 ‘더 새롭게’, ‘더 빠르게’ 바꾸어 나가야 하며, 한계라고 생각하는 테두리를 깨고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탐색하여 이를 해결해 주는 차별적 가치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새로운 관점에서 모든 것을 바꾸어 보자는 ’Deep Change‘를 통해 고객가치혁신 활동을 진행하였으며 이는 KS-SQI 3년 연속 1위라는 성과로 나타났다.
SK브로드밴드는 커버리지의 경쟁사 우위 선점을 위해 적극적인 투자와 지속적 관리를 추진 중이다. 본원적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국적인 기가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존 와이파이 대비 최대 10배 빠르고, 2배 넓은 와이파이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기가 와이파이(Giga WiFi)’ 또한 제공하고 있다. 기가인터넷과 기가와이파이는 유무선 사용 환경의 확대와 모바일 데이터 부담을 줄여 주며 시장 선도와 고객 만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다.
장기 우수 고객 감사 캠페인의 하나인 ‘행복 시네마데이’와 ‘행복 스포츠데이’는 SK브로드밴드의 대표적인 고객감사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올해에는 횟수도 늘리고 지역도 6대도시로 확대하였다.
올해 초청고객은 1만 1,000명(연간)으로 대폭 늘어날 예정이며 이미 올해 상반기 ‘행복 시네마데이’와 ‘행복 스포츠데이’를 전국적으로 열어 5,000여 명의 고객이 다녀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