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김성환]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스포츠 분야 자원봉사를 통해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고 소통하는 제4기 스포츠7330 봉사단을 8월2일까지 모집한다.
전국의 재능과 열정을 갖춘 대학생, 생활체육 동호인, 은퇴선수 등 자원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일반인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개인이나 10명 이내의 단체로 지원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대한체육회 ‘문화품앗e’ 홈페이지에서 신청양식을 내려받 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제4기 스포츠7330 봉사단은 8월16일부터 2박 3일간 개최되는 발대식을 거쳐 2017년 말까지 봉사활동을 펼친다. 이 기간 소외계층을 대상 체육재능나눔 교육, 각종 전국대회 및 행사 관련 지원, 국내에서 개최되는 국제대회 및 국제종합대회 홍보 등의 활동을 한다. 특히 내년 2월 개최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대회를 전국적으로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다.
선발된 봉사단은 봉사단 피복과 온ㆍ오프라인 활동에 대해 대한체육회장 명의의 인증서가 수여된다. 또한 우수 봉사자에게는 해외현장 방문 봉사활동 기회도 제공된다.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망고식스’ 강훈 생전 공유와 함께한 밝은 모습 눈길...“더 안타까워”
이대우, 홍석천과 셀카 인증샷 눈길 “무슨 사이길래?”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