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남성용 반바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여름 라운드를 즐기는 열혈 골퍼들의 더위를 해소하는 한편, 여름 바지를 찾는 젊은 골퍼들의 니즈를 적극 고려한 것이다.
이 같은 내용은 와이드앵글이 지난 6월 국내 아마추어 408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골퍼들의 라운드 계절 선호도’에 관한 설문 조사를 통해 확인됐다. 2030 남성 골퍼의 15.6%가 여름철을 라운드하기 가장 좋아하는 계절로 꼽았으며, ‘여름’ 라운드를 가장 좋아하는 남성 골퍼의 33.3%가 바지를 자주 구매한다고 답한 것이다. 또한 최근 PGA투어가 반바지 연습 라운드를 허용한 데 이어 국내에서도 반바지를 허용하는 골프장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와이드앵글이 선보인 ‘콜라보 패턴 반바지’와 ‘스칸딕 패턴 반바지’는 나뭇잎과 물고기 패턴을 활용해 독특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긴 바지와 달리 옷감이 다리에 감기는 현상이 없어 편안하고 시원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콜라보 패턴 반바지는 레드, 화이트, 네이비 세 가지 색상, 스칸딕 패턴 반바지는 청량한 분위기를 주는 화이트와 그레이를 혼합한 한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기능성 멜란지 숏팬츠’는 패턴이 부담스럽거나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남성 골퍼에게 제격이다. 사방으로 늘어나는 스트레치 소재와 열을 빠르게 배출하는 냉감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활동을 보장해준다. 밝은 색 계열의 상의와 코디하기 좋은 그레이 컬러로 출시됐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