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소비자중심경영 실천 조직 구축
코웨이가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을 위한 ‘레드캡(REDcap)’ 조직을 구축했다.
레드캡은 ‘고객을 위해 사전에 준비한 비상 배치 조직’을 의미하며 영문 Ready(준비된), Emergency(비상), Deployment(배치)의 앞 글자를 조합해 명칭을 만들었다. 레드캡 조직은 현장 긴급 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고객을 응대하고, 고객 불편사항을 조기에 해결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코웨이 관계자는 “레드캡 조직의 효율적 운영을 위해 고객 대응 시스템도 새롭게 구축했다”며 “고객 건강과 안전 관련 사고를 포함한 긴급 이슈는 레드캡 조직을 중심으로 24시간 내 처리할 수 있게됐다”고 말했다.
한샘, 신혼고객 대상 3D 인테리어 상담 이벤트
한샘이 다음달까지 한샘플래그샵과 인테리어대리점에서 3D 인테리어 설계 상담을 받는 신혼고객에게 커피 상품권, 머그컵, 혼수가전 등을 증정한다.
한샘은 3D 인테리어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로 그동안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스페이스 코디네이터(SC)와 함께 침대, 소파, 바닥재 등 가구와 건자재를 가상 공간에 설치해볼 수 있다. 집 전체의 어울림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서 시행착오를 줄이고, 가구 배치가 끝나는 즉시 견적 확인이 가능해 편리하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홈플래너’ 프로그램은 전국 4만 5,000여개의 3D 아파트 도면을 확보하고 있어 맞춤형 상담 서비스가 가능하다”며 “한샘의 차별화된 상담서비스로 집꾸밈 시행착오를 줄이고 다양한 증정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암웨이, ‘암웨이 플라자 강릉점’ 리뉴얼 오픈
한국암웨이가 ‘암웨이 플라자 강릉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새롭게 문을 연 강릉점은 실속을 차린 내실 있는 구성에 주안점을 뒀다. 별도 마련되었던 브랜드 부스를 쇼핑 존 안에 결합시켰으며, 절약된 공간에는 암웨이 주방 제품을 활용한 요리 체험 및 쿠킹 클래스가 가능한 공간이 배치됐다.
‘암웨이 플라자’는 쇼핑, 브랜드 체험, 교육 및 암웨이 사업자들의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공간으로, 이번에 리뉴얼을 마친 강릉점을 포함해 현재 전국 16곳에서 운영 중이다.
휠라 키즈, 바캉스 래시가드 컬렉션 출시
휠라 키즈가 성인보다 여린 피부를 가진 아이들을 자외선으로부터 지켜주는 ‘바캉스 래시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래시가드를 중심으로 워터 팬츠, 아쿠아슈즈, 선캡 등 물놀이를 즐기는 어린이의 피부 건강과 스타일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필수 아이템들을 한데 모았다
휠라 관계자는 “자외선 차단 99%의 고기능성 폴리스판 소재를 사용해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를 보호 할 수 있다”며 “또 물에 젖어도 빠르게 마르는 속건성 덕에 장시간 물놀이에도 쾌적한 착용감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