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2017 상반기 히트상품 - (주)훌랄라 ‘훌랄라바베큐치킨’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2017 상반기 히트상품 - (주)훌랄라 ‘훌랄라바베큐치킨’

입력
2017.07.14 06:00
0 0

‘훌랄라바베큐치킨’은 1997년 경기도 이천 직영 1호점으로 시작해 20년간 참숯바베큐치킨 시장 1위를 달리고 있는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치킨을 기름에 튀기지 않고 참숯불에 구워낸 건강한 맛과 독자 개발한 고추장 허브소스로 대중성과 차별성을 모두 갖췄다.

첫째, 훌랄라는 기본에 충실한 정통적인 오리지널 바비큐치킨 맛을 추구한다. 이를 위해 신선육 생닭과 훌랄라만의 비법으로 만든 특장 소스뿐 아니라 국내산 참숯을 사용하여 바비큐치킨을 조리한다. 신선육 생닭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햇섭(HACC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매일배송해 공급하고 있다.

둘째, 훌랄라는 ‘가맹점이 이익을 내야 본사가 성장한다’는 프랜차이즈 기업 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식자재를 구입할 때 100% 현금 결제해 협력업체와 신뢰를 쌓아 양질의 재료를 비교적 낮은 단가로 조달, 각 가맹점에 공급한다. 또, 가맹점에 주요 식재료를 완제품 형태로 공급함으로써 재료 손질에 들어가는 노동력을 줄여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게 했다.

셋째,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작년에는 김병갑 회장과 최순남 부사장이 모두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경기 100호, 101호 회원으로 가입하기도 했다. 또한, 국제구호단체 월드비전을 통하여 식수난을 겪고 있는 아프리카와 아시아에서 6년째 총 7개의 우물파기 사업을 진행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