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 5명 중 1명이 이사 가고 싶은 지역으로 교통과 편의시설이 밀집한 도심 역세권을 선호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경기 서남부권은 사통팔달 교통망 확보지역으로 주목되고 있다. 시흥과 광명을 거쳐 서울 여의도까지 연결하는 노선인 신안산선(2018년 착공 예정)이 개통되면 여의도까지 20분대로 쾌속진입할 수 있으며, 강남순환고속도로 이용 시 30분대로 강남 도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신안산선이 지나는 시흥과 광명에 ‘제3의 판교테크노밸리’가 들어서 900개사 입주와 7만 명의 고용창출 및 임대수요가 발생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 연구단지의 배후주거지로 시흥목감택지지구를 꼽고 있다.
전국적으로 이목을 끌며 호매실, 배곧, 성서, 물금 등 분양을 완판하였고, 목감, 미사, 배곧, 부산신항 등이 현재 성황리에 분양 중인 로얄팰리스는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복층 특화설계를 적용해 투룸과 알파공간을 제공한다. 여기에 안목 치수를 적용해 3.3~6.6㎡ 정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어 개방감과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다인건설의 3무(無)시스템을 적용해 층간소음, 화재위험, 전기료 절감을 누릴 수 있으며, 지역냉난방으로 편의성과 경제성을 확보했다.
시흥 ‘다인로얄팰리스 목감’ 관련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60번길 35, 1층에 있다.
분양 문의: 1899-6655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