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www.hanyul.co.kr)의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이 2017년 상반기 히트 상품으로 선정됐다.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2015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이다. 강화도의 넓은 갯벌 사이로 불어온 바닷바람을 맞고 자란 어린쑥을 음력 5월 5일 이전에 채취, 주 원료로 사용해 지치고 자극받은 피부에 편안한 수분을 전달하는 제품이다.
올해 4월 업그레이드 출시된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피부 진정효과와 정화에 탁월한 강화도의 어린쑥을 우려낸 ‘어린쑥수’가 기존 크림 대비 1.5배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촘촘히 수분을 전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인에게 친근한 쑥의 향과 맑은 기운을 담은 청향(Fresh Green Herbal)이 더없이 상쾌하면서도 편안한 기운을 선사해 준다.
한율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지치고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50% 이상 성장(6월 누계, 수량 기준)했다”며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고객들의 관심이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