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시즌2' 측이 더욱 터져나올 추자현, 우효광의 매력을 예고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추자현, 우효광 커플의 러브스토리부터 베이징 신혼집 입성기 등 두 사람의 달콤 살벌한 신혼 생활이 공개됐다.
중국 배우 우효광은 수영과 카누 선수 출신으로 188cm의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를 자랑했다. 그는 인터넷 쇼핑광 면모로 추자현의 속을 뒤집어 놓으며 철없는 연하 남편의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서툰 한국어로 끊임없이 추자현을 향해 "살랑해", "결혼 조하"를 외치는 애교 가득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방송 후 포털 사이트를 공개된 추우 커플의 클립 영상은 방송 후 18시간 만에 통합 156만뷰를 돌파했다. 국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에서도 '추자현 우효광 결혼'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동상이몽 시즌2' 연출자 서혜진 PD는 "추우 커플에 이 정도로 큰 관심을 나타내주실 줄은 몰랐다. 우효광 역시 중국 현지에서 드라마 촬영 중에 첫방송 반응을 접하고 매우 기뻐했다. 검색어 1위를 했다는 소식에 '넘버원! 넘버원!'을 외치며 깜짝 놀라 하면서도 정말 좋아하더라"라고 반응을 전했다.
서혜진 PD는 "2회에서는 '우블리' 우효광의 스케일이 남다른 한식 먹방과 두 사람의 결혼 계약서가 공개된다. 아직 보여드리지 않은 우효광의 매력과 추우 커플의 이야기가 많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단독]엑소 8명 전원 '아는 형님' 출격…이번주 녹화
디기리 '괄약근의 마법사' 언급, 병역기피 사건 재조명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