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G4 렉스턴 '브레이크 소음' 차량 무상수리
쌍용차가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G4 렉스턴’ 브레이크 소음 결함에 대해 문제 차량을 전면 무상수리하기로 했다. 쌍용차가 조사한 결과 브레이크 소음은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사이 간격이 다소 좁아 생기는 ‘간섭 소음’으로 확인됐다. 쌍용차 측은 해당 결함이 안전상 결함이 아니지만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전국 정비소에 관련 문제에 대한 무상 수리 지침을 전달했다는 설명이다.
BMW MINI, 7월 한정 스마일 할부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7월 한 달 동안 MINI 전 모델을 대상으로 부담 없는 월 납입금에 MINI를 소유할 수 있는 스마일 할부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INI 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스마일 할부 프로모션 이용 시, 뉴 MINI 쿠퍼 D컨트리맨 모델(차량가격 4,340만원)을 기준으로 월 29만원 (선납 30%, 36개월, 잔존가치 52%, 1만5,000km 기준, 통합취득세 미포함)의 합리적인 가격에 차량 소유가 가능하다.
현대ㆍ기아차 내비게이션, 7월 업데이트
현대ㆍ기아차는 고객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맞춰 스마트폰 수준으로 성능을 대폭 개선한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를 10일부터 양사 멤버십 사이트인 블루멤버스와 레드멤버스를 통해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편의성을 높인 음성인식 서비스 ▦맛집 등 주요 운전 정보 제공 ▦폰 커넥티비티 콘텐츠 강화 등 사용자 편의 기능을 대폭 개선해 사용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