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화보]이서원 “송중기-박보검 이을 '강아지상'? 인정한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화보]이서원 “송중기-박보검 이을 '강아지상'? 인정한다”

입력
2017.07.07 10:13
0 0

배우 이서원이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배우 이서원이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배우 이서원이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7일 공개된 제니스글로벌 디지털 매거진 뷰(VIEW) 화보에서 이서원은 예민한 음악가를 표현한 ‘크리티컬 뮤지션(Critical musician)‘과 여름 휴가를 떠난 소년의 모습을 담은 ‘하와이안 보이(Hawaiian boy)‘, 그리고 세련되고 지적이면서 괴짜 느낌을 풍기는 ‘긱 시크(Geek chic)‘까지 세 가지 콘셉트를 담아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서원은 “단독으로 진행한 첫 화보 촬영이다. 너무 떨리고 긴장했는데 재미있고 즐겁게 촬영을 잘 마무리 한 것 같아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서원은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촬영을 위해 베이스 기타를 배웠는데 너무 재미있었다. 오늘 촬영에서 다뤄본 바이올린과 첼로도 너무 매력 있는 악기다. 기회가 된다면 꼭 배워보고 싶다”고 말하며 “원래 무언가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고 웃으며 말했다.

?특히 이서원은 지난해 11월부터 진행해온 '뮤직뱅크' MC에 대한 남다른 생각을 전했다. “영화나 드라마 촬영을 식사에 비유한다면, '뮤직뱅크'는 커피다. 다양한 메뉴의 음식으로 식사를 해도 언제나 마무리는 커피로 하듯이 ‘뮤직뱅크’란 항상 곁에 있는 커피 같은 존재”라고 고백하며 함께 촬영하는 스태프들과 '뮤직뱅크'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송중기, 박보검, 차태현 등 소속사 연예인들을 빗대어 ‘강아지상=블러썸 얼굴상’으로 불리는 것에 대해 “사실 그런 생각을 전혀 못했는데, 블러썸 패밀리가 되 형들과 친하게 지내다 보니 강아지상이 맞는 것 같다. 주변 분들이 ‘너도 강아지 상이야’라고 많이 언급하셔서 그래서 또 인정하기로 했다”고 웃으며 말했다. 또 이서원은 “기회가 된다면 OST 등 음원 참여도 해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는 “마음이 잘 맞고, 대화가 잘 통하고, 배우라는 직업의 특성을 잘 이해해 줄 수 있는 분이 이상형”이라고 고백했다.

한편 이서원은 ?KBS2 '함부로 애틋하게',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 이어 MBC ‘병원선’에 최종 합류해 스마트한 한의사 캐릭터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주희 기자 leejh@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주지훈-가인 양측, 결별설에 "현재 확인 중"

이지훈 측 "도회지와 호감 갖고 교제하다 최근 결별"(공식입장)

"아이돌에 성폭행 당했다" 경찰 신고 접수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