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휴가가 시작되는 7월, 캐리비안베이가 바캉스 족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우선 다음달 27일까지 에버랜드 홈페이지의 '스마트 예약' 시스템에서 이용권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카리브해의 대표적인 휴양지 멕시코 칸쿤 5박7일 여행권(왕복항공권+호텔 숙식권)을 비롯해 갤럭시S8, 갤럭시탭A6, 캐릭터상품, 캐리비안베이 우대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스마트 예약 이용객은 지정된 장소에서 스크래치 쿠폰을 수령한 후 즉석에서 당첨 선물을 확인할 수 있다.
선착순 현장 접수 이벤트도 다채롭다. 15~16일에는 인공 파도타기 시설인 어트랙션 서핑라이드에서 '서핑타기 대회'를 개최해 제주항공 사이판 왕복항공권, PIC 사이판 숙식권 등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카리브 스테이지에서는 PIC 마스코트인 '시헤키 댄스'를 가장 잘 따라 하는 고객에게 제주항공 괌 왕복항공권과 PIC 괌 숙박권 등을 선물한다. 야외 파도풀 특설 무대에서 7월8일~8월5일까지 매주 토요일 열리는 '클럽댄스 콘테스트' 참가 이용객에게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다음달 20일까지는 캐리비안베이 이용권을 정상가로 구매하거나 제휴카드로 할인 받은 고객에게 오후5시부터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준다.
최흥수기자 choissoo@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