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현우가 강력한 샤우팅을 선보인다.
오는 14일 저녁 8시 20분에 첫 방송하는 tvN 새 음악예능 ‘수상한 가수’가 하현우의 독보적인 샤우팅 실력이 담긴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판정단으로 고정출연하는 하현우가 관객들 앞에서 속이 뻥 뚫리는 고음의 샤우팅으로 ‘수상한 가수’를 외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고음불가’ 이수근은 하현우와 환상의 듀엣을 자랑하는 재치만점센스로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연출을 맡은 tvN 민철기PD는 “대한민국 록의 자존심으로 우뚝 선 음악대장 하현우는 그 자체가 무명가수의 성공신화다. 그에게도 막노동을 뛸 정도로 힘들었던 무명시절이 있었다. 음악에 대한 열정과 꿈을 포기하지 않고 대한민국 록을 대표하는 가수가 된 하현우가 ‘수상한 가수’에서 무명가수들에게 희망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수상한 가수’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스타들이 무명가수의 복제가수로 빙의해 환상의 무대를 꾸미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한때 반짝했던 옛 가수부터 오랫동안 무명의 그늘에 지쳐 포기직전인 가수, 그리고 무대에 설 기회조차 없던 만년 신인가수들까지. 우리 주위에 숨겨진 수많은 실력있는 가수들을 양지의 무대로 이끌어 내는 책임 육성 프로젝트가 될 전망이다.
명희숙 기자 aud66@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이지성 "차유람 순수하고 좋았다, 키스하면 기본 4시간"
이제훈 “20대 시절, 낙오자 될까봐 걱정 많았다”(인터뷰②)
영화 '리얼' 측 "일부 장면 유출, 법적 조치 취할 것"(공식입장)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