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웰컴 H-패밀리 케어 프로그램
현대자동차가 준중형 이하 승용ㆍRV 차량을 첫 차로 구매한 2030세대를 대상으로 차량 출고일로부터 1년 이내에 결혼, 자녀 출산, 차량 파손, 차량 수리 시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H-패밀리 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웰컴 H-패밀리 케어 프로그램’은 고객 결혼 시 웨딩카를 지원하는 ‘웨딩카 서비스’, 자녀 출산 시 축하 선물을 제공하는 ‘웰컴 베이비 기프트’, 사고 발생 시 특정 부품을 무료로 수리해 주는 ‘내 차 안심 서비스’, ‘홈투홈 서비스’ 1회 무료 이용권 지급 등으로 구성됐으며, 차량 출고일로부터 1년 이내에 해당 이벤트 발생시에 각 1회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현대차, 2017년 제이디파워 중국 판매만족도 조사서 1위
현대자동차의 중국 합자법인 베이징현대가 시장조사업체 제이디파워의 '2017 중국 판매만족도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현대차에 따르면 베이징현대는 조사대상 41개 업체(일반 브랜드) 가운데 가장 높은 평가점수 665점을 기록했다. 올해 2위는 648점을 받은 장안포드가 차지했으며 동풍풍행(647점), 광기혼다(643점) 등이 뒤를 이었다. 기아차 중국 합자법인 둥펑위에다기아는 업계 평균(635점)보다 높은 637점으로 11위를 기록했다.
쉐보레,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2개 차종 석권
쉐보레 스파크와 말리부가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경차와 중형차 부문 명예의 전당에 각각 선정됐다. 쉐보레 스파크와 말리부는 뛰어난 디자인과 우수한 상품성을 인정받아 경차와 중형차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스파크와 말리부는 최근 대규모 고객 시승 캠페인을 열고 대대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해 화제가 됐으며 감각적이고 독특한 소재의 새로운 광고로 제품 브랜드 가치를 높은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쌍용차, 오토캠핑 ‘제6회 사운드오브뮤직’ 참가자 모집
쌍용차가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서머 나이트 파티(Summer Night Party)’를 주제로 오는 8월 12~13일(토~일) 1박 2일 일정으로 충남 태안 어은돌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오는 25일(화)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쌍용차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총 200가족, 800여 명(4인가족 기준)을 초청하고,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추첨 결과는 오는 27일(목) 발표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