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르마늄 팔찌, 목걸이 대표 브랜드 ‘싸이프레스 게르마늄’이 한국에서 세계적인 미인대회를 만들겠다는 취지로 전세계 미인대회 수상자들의 미의 대전인 ‘2017 월드뷰티퀸 선발대회’를 공식 협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싸이프레스 게르마늄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게르마늄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회사다. 특히 게르마늄 주얼리 제품의 아름다운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관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월드뷰티퀸 선발대회는 2015년부터 진행 중인 대회로 현재 싱가포르, 미국, 일본의 미인대회 전문기업과 함께 운영하면서 세계 메이저대회의 시스템을 도입했다.
40개국의 미인선발대회 수상자들은 지난 20일 한국으로 입국해 합숙 기간을 거처 29일 본선대회에서 열띤 경쟁을 벌였다.
싸이프레스 게르마늄 원철연 대표는 “게르마늄 주얼리 제품은 미코리더스(미스코리아 본선진출자 사회공헌 모임) 등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기 위한 공식 후원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며 이번에 열린 월드뷰티퀸 선발대회 협찬 역시 세계 미인들의 아름다움과 함께 싸이프레스 게르마늄과 한국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0일부터 한국에서의 공식 일정을 진행한 각국 후보들은 한국의 문화체험과 봉사활동 등 알찬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23일에는 여수시를 방문해 선상 크루즈 투어 등 여수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체험했으며 24일에는 디오션워터파크에서 수영복 사전 심사 및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또한 27일에는 서울 남산골 마을에 방문해 한국 전통다도체험과 한복 촬영을 통해 한국의 전통문화를 직접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후원기관인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다문화가정 어린이들과 제빵 체험학습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마약 등의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캠페인에 동참하기도 했다.
최지흥 객원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