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생명, 농업인 특화 ‘농사랑NH보장보험’ 출시
NH농협생명은 농업인에게 특화된 '농사랑NH보장보험(무배당)'을 출시했다. 농촌에 고령자가 많은 점을 고려해 가입 연령은 최대 75세로 높이고 100세까지 보장한다. '농사랑NH보장보험(무)'은 농업인들이 자주 당하는 5대 재해 골절과 특정 재해손상에 대해 회당 20만원씩 보험금을 지급해 보장을 강화했다. 또 효도콜 서비스, 간호사 동행 및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 면역건강증진 의료지원 서비스 등이 포함된 '시니어안심 헬스케어서비스'도 업계 최초로 제공한다. 농협생명은 상품 출시 후 1년간 판매되는 계약에 대해 월납환산 초회보험료의 10%를 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에 기부하기로 했다.
하나카드, 혜택 골라 쓰는 ‘1Q카드 내맘대로' 출시
하나카드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마음대로 골라서 쓸 수 있는 '하나멤버스 1Q카드 내 맘대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고객이 혜택을 고를 수 있는 '내 맘대로 서비스'와 '옵션 서비스', 기본 혜택인 '공통 서비스' 세 가지로 구성돼 있다. '내 맘대로 서비스'는 외식, 레저ㆍ·문화, 쇼핑, 교통 등 6개 영역에서 3개 영역을 선택하면 해당 업종에서 사용한 금액의 5∼30%를 하나머니로 적립해 준다. 선택 업종은 매월 1회 온라인으로 변경할 수 있다. 또 옵션 서비스는 제휴 연회비를 추가하면 쇼핑이나 생활 영역에서 적립 한도가 늘어난다.
NH투자증권, 생활밀착형 모바일 저금통 ‘나무씨’ 출시
NH투자증권이 생활밀착형 모바일 저금통 ‘나무씨(NAMUH C)’를 출시했다. 소비생활과 접목한 새로운 저축방식으로 돈 모으는 습관을 기를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다. 나무씨는 모으기와 불리기 두 가지 기능이 있다. 커피, 택시, 외식 등 총 17가지 활동의 소비를 하거나 참을 때마다 일정 금액씩 모으기가 가능하다. 또한 나의 습관을 직접 등록하고 그 행동을 할 때마다 모으기를 할 수 있다. 이렇게 모은 돈은 불리기 기능을 통해 투자로 연결할 수 있다. 펀드, 주가연계증권ㆍ파생결합증권(ELSㆍDLS), 상장지수펀드(ETF) 등 세 가지 투자법을 금액별로 제안하고 투자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공한다.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