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GOT7)이 태국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에게 추억을 선사했다.
갓세븐은 지난 3일 태국 코랏을 시작으로 4일 치앙마이, 17~18일 방콕, 20일 푸켓에서 ‘GOT7 THAILAND TOUR-NESTIVAL 2017’이라는 타이틀로 공연을 열었다.
갓세븐은 이번 공연에서 ‘FLY’, ‘HARD CARRY’, ‘PARADISE’, ‘IF YOU DO’, ‘NEVER EVER’ 등 히트곡 무대를 통해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사, 팬들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간의 팔씨름, 토크 코너 ‘NESTIVAL TALK’ 등을 마련해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특히 현지팬들을 위해 태국 스페셜 곡을 선보인 무대에서는 현지 댄서 30명과 함께 화려한 장관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JYP 태국지사측은 “공연에서 관객들의 열기로 입증됐지만 갓세븐은 현재 태국에서 다수의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현지에서 큰 인기를 보이고 있다. 투어 종료 후 그 인기가 더욱 검증을 받으면서 더 많은 러브콜이 쇄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갓세븐은 오는 24일과 25일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스페셜 콘서트 ‘GOT7 ARENA SPRECIAL 2017 MY SWAGGER’를 개최한다.
박건욱 기자 kun1112@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죽으면 진실은 밝혀지는 법" 에이미, 자살 암시 글 SNS 게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