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듀오 옴므와 보컬그룹 어반자카파, 여성듀오 옥상달빛이 먹방여행을 떠난다.
21일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이하 원나잇 푸드트립)’에서는 먹방여행을 떠나는 옴므와 어반자카파, 옥상달빛의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세 팀은 노래로 하는 맛 표현부터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자체 배경음악까지 시청자들에게 ‘귀호강’을 제대로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옴므는 광대한 대자연의 보고, 알래스카로 떠난다. 옴므는 처음부터 범상치 않은 먹방을 계획한다. 직접 강에서 낚시를 해서 먹는 전략을 세운 것. 이들은 “알래스카 온다고 하니까 다들 연어먹냐고 하더라. 옴므는 직접 잡는 게 더 어울려서 준비해왔다”며 연어낚시를 하기 위해 강으로 향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어반자카파는 일본 교토 먹방여행을 떠난다. ‘수요미식회’의 고정출연자였던 박용인의 리드로 교토 현지의 맛집 탐방에 나선다. 교토산 파를 중심으로 하는 가정식 전문점에서 첫 번째 먹방을 펼친다.
통째로 튀긴 붕장어를 보고 할 말을 잃은 조현아와 SNS에 올릴 사진을 ‘항공샷’으로 찍는 섬세한 박용인, 맛 표현도 잊고 먹방에 빠진 ‘튀김마니아’ 권순일까지 3인 3색의 리액션이 눈길을 끌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태국 미식의 중심지 치앙마이를 찾은 감성포크 듀오 옥상달빛은 의외로 지치지 않는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죽으면 진실은 밝혀지는 법" 에이미, 자살 암시 글 SNS 게재
하민호 "유선호에 덮어 씌우기, 따돌림, 성희롱 다 사실 아니다"(전문)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