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신서유기4' 송민호, 제대로 터진 예능감 화수분(종합)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신서유기4' 송민호, 제대로 터진 예능감 화수분(종합)

입력
2017.06.20 22:48
0 0

'신서유기'가 20일 방송됐다. tvN '신서유기4' 캡처
'신서유기'가 20일 방송됐다. tvN '신서유기4' 캡처

'신서유기4' 송민호가 물오른 예능감을 발산했다.

20일 밤 9시 30분 방송된 tvN '신서유기'에서는 베트남으로 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제작진은 "베트남에서 직영으로 하는 호텔이다"라며 베트남 군대 호텔 '아미호텔'로 규현과 멤버들을 안내했다. 이어 제작진은 "이 방 하나를 예약하느라 나머지 방을 예약 못했다"며 호화스러운 방을 소개했다.

이어 제작진은 한 방의 각기 다른 공간에서 잠자리 복불복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문을 열고 나올수록 불리한 상황이었고, 은지원은 "나는 3번하겠다"고 먼저 운을 뗐다.

하지만 이수근은 "쟤부터 보내자"고 했고, 결국 멤버들은 힘을 모아 은지원은 방 밖으로 내보내 화장실에서 자게 만들었다. 

이후 '신서유기4' 멤버들은 정해진 시간 내에 미션을 수행하는 '두근두근 강시 패밀리'게임을 진행했다. 미션을 성공한 멤버들은 상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멤버들은 게임을 리셋해 5번 찍을 수 있는 방법을 마련했다. 또한 송민호가 외제차 상품 획득에 성공하면서 멤버들은 환호를, 제작진은 시름에 빠졌다. 결국 나영석 PD는 "장난치고 싶었다. 미안하다"며 무릎을 꿇었다. 

게임을 마친 멤버들은 이번에 저녁식사를 건 또 다른 게임을 진행했다. 앞에 단어를 듣고 뒤에 단어를 맞추는 거였으나 번번히 실피했고, 베트남 가정식 요리를 대부분 먹지 못했다. 

멤버들은 문제를 틀릴 때마다 욕을 섞은 싫은 말을 하기로 했다. 강호동이 틀리자 송민호는 조용히 그의 귓가에 욕설을 했고, 강호동은 "처음 들어보는 욕이다"라며 벙쪘다. 

하지만 멤버들은 게임에 모두 실패했고, 결국 삼장 안재현의 돈으로 베트남 요리 하나를 겨우 사먹었다. 이후 멤버들은 각자 지령을 받아 기상미션을 진행했다.

명희숙 기자 aud66@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죽으면 진실은 밝혀지는 법" 에이미, 자살 암시 글 SNS 게재

하민호 "유선호에 덮어 씌우기, 따돌림, 성희롱 다 사실 아니다"(전문)

윤손하 아들 사건 보도 기자 "유일하게 사과한 학부모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