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K팝스타 시즌6’ 출신 이수민의 근황이 공개됐다.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신규 오픈한 SNS 채널 ‘로엔걸즈’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 이수민의 근황을 담은 사진을 깜짝 게재했다.
사진에는 ‘K팝스타’ 출연 선배이자 엠넷 ‘프로듀스101’ 동료인 박소연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수민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현재 로엔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사이다.
이수민은 앞서 지난 17~18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라이브 콘서트 ‘K팝스타&프렌즈’에 참여해 정승환, 김소희 등과 함께 무대에 올랐다. 공연장을 찾은 박소연은 로엔 연습생을 대표로 이수민에게 커다란 꽃바구니와 손편지를 선물하는가 하면, 끝까지 공연을 관람하며 열띤 응원을 전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이수민, 박소연과 각각 ‘민아리’, ‘유유(YouU)’ 멤버로 K팝스타 화제의 프로젝트 유닛을 이끈 전민주도 등장해 눈길을 끈다.
소속사 관계자는 “팬들이 궁금해하는 걸그룹과 관련해서는 아직 데뷔 시점이 정확히 정해지진 않았지만, 이수민과 박소연은 내년 데뷔를 목표로 트레이닝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두 연습생을 포함해 함께 연습하고 있는 로엔 연습생들의 연습 과정과 근황을 로엔걸즈 SNS로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건욱 기자 kun1112@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무도' 이효리 "핑클, 진짜 친하지도 나쁘지도 않다"
'뉴스룸' 봉준호가 손석희에게 던진 질문...역시 '디테일 봉'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