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넌, 위양호, 산체스, 존박이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또한 흥부자는 6연승 가왕에 성공했다.
18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가왕전을 둔 대결이 펼쳐졌다.
2라운드 첫 번째 무대에는 사막여우와 잭슨이 대결이 펼쳤다. 유영석은 "가왕이 무서워 해야할 후보다"라고 칭찬했다.
잭슨은 사막여우와의 대결에서 64표를 얻으며 승리했다. 그는 3라운드에 진출했고, 사막여우는 정체를 공개했다. 사막여우는 샤넌이었다. 그는 "올해 20세가 됐다"며 데뷔 연차와는 다른 어린 나이를 자랑했다.
2라운드 두번째 대결에는 쇼핑왕과 마린보이가 함께 했다. 김현철은 "쇼핑왕은 선곡이 정말 좋았다. 코믹한 모습이 전혀 보이지 않더라"라고 평가했다. 유영석은 "마린보이는 목소리에 좋은 기가 있다. 풍성한 맛이 있다"고 칭찬했다. 카이는 쇼핑왕에 대해 "고창석 선배님이 아닐까 싶다"고 예측했다.
마린보이와의 대결에 패한 쇼핑왕은 정체를 공개했다. 쇼핑왕은 위양호였다. 그는 "개그맨으로 시작해 배우로 활동 중인 위양호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선배님들도 처음에 나를 보면 무서워한다"며 "무서운 사람 아니다"라고 웃었다.
3라운드 첫번째 대결무대에는 잭슨과 마린보이가 올랐다. 두 사람의 무대에 가왕 흥부자 역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두 사람의 대결은 마린보이의 승리로 끝났다.
잭슨은 복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다. 그는 가수 겸 래퍼 산체스였다. 산체스는 "발라드가 완곡을 소화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마린보이는 3라운드에서 우승하며 가왕전 진출권을 획득했다. 이어 가왕 흥부자의 무대가 펼쳐졌다. 그는 자유롭게 고음을 그려내며 관객들 모두가 만족하는 완성도 높은 무대를 만들었다.
결국 흥부자는 마린보이는 제치고 6연승 가왕안착에 성공했다. 그는 "믿기지 않는다.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마린보이는 정체를 공개했고, 그는 존박이었다.
명희숙 기자 aud66@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무도' 이효리 "핑클, 진짜 친하지도 나쁘지도 않다"
'뉴스룸' 봉준호가 손석희에게 던진 질문...역시 '디테일 봉'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