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CT의 서울 팀 NCT 127 신개념 웹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NCT 127은 지난 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차별화된 티징 프로모션을 진행, 컴백을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순차 공개하고 있다.
특히 이번 티징 홈페이지는 기존의 일률적인 콘텐츠 게재 형식을 탈피해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인터랙티브 형식으로 제작, 콘텐츠 감상을 넘어 숨겨진 기능과 의미를 찾고 팬들이 2차 재생산을 통한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티저 이미지와 아이콘 등의 콘텐츠를 드래그해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으며 NCT 127 멤버들의 8비트 캐릭터가 화면 속을 이동하고, 캐릭터 위에 커서를 가져가면 달리기 및 다양한 댄스를 선보이는 모습도 구현돼 감상의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더불어 배경화면 및 이미지 클릭 시 새로운 이미지와 영상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홈페이지 내에서 이미지 합성 및 저장, SNS 공유도 가능하다. 또 체리 아이콘을 누르면 ‘Cherry Bomb’ 가사의 일부 단어가 공개돼 타이틀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등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NCT 127은 오는 14일 세 번째 미니앨범 ‘NCT #127 CHERRY BOMB’을 발매한다.
박건욱 기자 kun1112@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화보]티아라 효민, 완벽한 보디라인 과시 '꾸미지 않은 섹시미'
[Hi #하하랜드]동물 위한 프로? “꿈보다 해몽이 더 크다”
키디비 "성폭력법 나약해..블랙넛 고소 취하 생각 없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