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풍기인견 서울페스티벌이 영주시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풍기인견발전협의회 주관으로 내달 5∼7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열린다. 풍기인견의 우수성을 대도시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한 행사로, 5일 오후 7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패션쇼, 퍼포먼스, 거리홍보와 현장이벤트, 경매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개막식은 라운지웨어부터 스타일리쉬한 평상복, 가족이 함께 입는 패밀리룩 등 풍기인견으로 개발 제작한 의상을 선보이는 패션쇼와 전문 모델들이 아이돌 그룹 소년24와 펼치는 콜라보레이션(협업)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6일에는 현장이벤트, 7일에는 플리마켓 경매쇼가 열리고, 행사기간 동안에는 우수한 품질의 풍기인견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전시와 홍보, 현장판매가 계속된다.
인견은 목재펄프를 원료로 한 순수 식물성 자연섬유로 선명한 광택과 시원함, 뛰어난 부드러움, 반발성, 흡수성을 가진 친환경 자연순환형 소재로 가볍고 시원한 특징이 있어 여름철에 수요가 많다.
풍기인견은 2008년 공산품 최초로 웰빙인증을 받은 후 2017년까지 9년 연속 인증을 획득한 브랜드로 2009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12년 특허청 지리적 단체표장 등록 등 우수성을 확보하고 있다.
이용호기자 lyho@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