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중소기업 파일] 중기청, 판교서 스타트업 60곳 IR 등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중소기업 파일] 중기청, 판교서 스타트업 60곳 IR 등

입력
2017.05.21 14:40
0 0

중기청, 판교서 스타트업 60곳 IR

중소기업청은 최근 경기 성남시 판교 테크노벨리에서 스타트업 60여개사, 벤처캐피탈리스트 30여명 등 약 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대규모 기업설명회(IR)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선 서울과 경기지역에서 엄선된 10개사가 IR을 진행했고, 60여개사는 사전매칭을 통해 기업당 2~3회의 투자상담을 받았다. 중기청 관계자는 “창업과 벤처투자를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매주 전국을 순회하며 IR행사를 열고 있다"며 "지난해 불었던 역대 최고 벤처붐이 올해도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中企전용 홈쇼핑’ 홈앤쇼핑 5년연속 콜세터 1위

중소기업 전용 홈쇼핑 채널인 홈앤쇼핑이 한국능룰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7년 KSQI 콜센터부문 서비스 품질지수 조사’에서 5년 연속 홈쇼핑 업계 1위를 차지했다.

홈앤쇼핑 콜센터는 소비자에게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콜센터 내에 판매 상품을 두고 상담원이 실제 사용해 보도록 하고 있다. 또 신상품이 출시될 때마다 상품교육도 진행한다.홈앤쇼핑 관계자는 “홈앤쇼핑 콜센터는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만족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웨이, 안심 하트서비스 시행

코웨이가 기존 관리 서비스를 강화한 ‘안심 하트서비스’를 시행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모바일을 통해 제품 점검 내역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또 전문관리사인 코디가 방문하기 전 고객이 점검 받을 내역을 이미지로 보여주는 미리보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혁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진그룹, ‘핑크퐁과 상어가족’ 뮤지컬 공연

유진그룹의 미디어부문 자회사인 유진엠이 어린이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인기캐릭터 핑크퐁을 뮤지컬로 선보인다. 이 뮤지컬은 핑크퐁과 친구들이 사라진 아기상어를 찾으러 떠나며 겪는 모험을 다룬 이야기다

뮤지컬은 7월 14일부터 8월 27일까지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공연된다. 유진그룹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단순히 눈으로만 보는 공연에서 벗어나 친구들과 함께 율동을 같이 배우며 협동심을 기르는 놀이교육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