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삼성 리워즈 특화 ‘탭탭카드’ 출시
삼성카드가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탭탭(taptap)'을 출시했다. 삼성 리워즈는 삼성페이 사용에 따라 포인트 적립과 이벤트 참여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 카드는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결제 중 한가지를 선택해 삼성페이로 결제하면 10%의 리워즈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전월 카드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월 5,000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고, 5,000포인트를 넘으면 결제금액의 0.3%를 쌓을 수 있다. 삼성페이 외 결제 건에 대해서도 전월 이용 실적이나 한도에 관계없이 결제금액의 0.3% 적립이 가능하다. 이동통신요금 자동 납부 시 월 5,000원까지 10% 할인해준다. 연회비는 1만원이다.
KEB하나은행, 연금수급자 전용 ‘연금타요 빅팟카드’ 출시
KEB하나은행이 연금수급자를 위해 교통비를 할인해주는 '연금타요 빅팟카드'를 출시했다.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 등 공적연금을 KEB하나은행 통장으로 받는 고객 중 전월 카드사용 실적이 20만원 이상이면 발급 후 2년간 최대 월 6,000원까지 교통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내버스뿐 아니라 광역버스, 지하철, 공항철도에서도 할인된다. 또한 국내 전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SK주유소에서 리터당 50원 할인, KTX 등 철도승차권 5% 할인,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시 2% 할인, 영화관 최대 4,000원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IBK기업은행, 미성년 고객 전용 ‘i-미래통장’ 출시
IBK기업은행은 만 19세 이하 미성년 고객 전용 적금형 입출금식 상품인 'i-미래통장'을 출시했다. 적금 통장으로 활용하다가 자금이 필요한 경우 해지 없이 수시로 돈을 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입금한 금액에 대해 전월 출금 거래가 없으면 1,000만원까지 연 1.2%, 전월 출금 거래가 있으면 연 0.3%의 금리를 제공한다. 신규 가입 후 만 19세까지 거래가 가능하다. 이 상품에 가입하고 적금형태로 3개월 이상 거래한 경우 상해후유장해, 식중독 입원 등의 보장이 포함된 상해보험을 1년간 무료로 가입해 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