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백화점과 공동으로 위스키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된다. 행사 제품은 저도 위스키 제품 중 판매순위 1위로 알려진 ‘골든블루 사피루스(사진)’. 롯데백화점 가정의 달 행사 위스키 분야에서는 단독 진행된다. 제품은 골든블루 사피루스 450㎖ 1병과 언더락잔(희석용 잔) 1개, 플라스크(휴대용기) 세트로 구성돼 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100% 스코틀랜드산 원액으로 블렌딩된 36.5도의 낮은 도수 위스키. 위스키 애호가부터 위스키를 처음 접하는 입문자들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기 때문에 5월의 특별한 날인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선물로 제격인 것으로 알려졌다.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국제주류품평회에서 우수한 성적은 거두며 세계적으로도 품질의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 이 제품은 세계 3대 주류품평회인 벨기에 몽드셀렉션(Monde-Selection)에서 2015년부터 3년 연속 금상을 수상했다. 올해는 몽드셀렉션에서 3년 연속 금상 또는 최우수금상을 수상하는 제품에만 수여하는 ‘Internatioanl High Quality Trophy’ 특별상을 받았다. 전혜원 기자 iamjhw@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