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하나멤버스 1Q카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세대와 소비성향을 아우르는 ‘Play1 카드’와 ‘Hit1 카드’ 2종을 지난 2월 출시했다.
하나카드의 ‘Play1 카드’는 젊은 세대와 최근 급증하고 있는 1인 가구를 위해 손님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인기 가맹점을 대상으로 적립률과 월 통합 적립 한도를 차등하여 하나머니를 적립한다.
지난달 카드 사용 실적이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일 경우 하나머니 적립 대상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의 7%를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한도로 적립하며, 60만원 이상 90만원 미만일 경우 월 최대 2만 하나머니까지 적립한다. 지난달 카드 사용 실적이 90만원 이상일 경우 사용한 금액의 10%를 월 최대 3만 하나머니까지 적립해 쓰면 쓸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3대 영화관(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에서 월 1회에 한해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천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Hit1 카드’는 기본적으로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의 1%를 한도 제한 없이 적립한다. 가맹점과 하나머니 적립한도의 제한이 없기 때문에 손님들이 어디에서나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다. ‘Hi t1 카드’는 특별적립혜택도 제공한다. 점심시간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요식업종을 포함해 편의점, 슈퍼마켓에서 사용한 금액의 2%를 월 최대 1만 하나머니까지 적립한다. 또한, 주유, 레져, 통신, 대중교통에서 쓴 금액의 3%를 월 최대 1만 하나머니까지 적립한다.
하나카드 ‘Play1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원, 해외겸용 1만 2천원이며, ‘Hit1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3만원, 해외겸용 3만 2천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나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