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13개 계열사 공장장 ‘안전리더십’ 교육
한화는 17일 서울 중구 한화빌딩에서 ㈜한화, 한화테크윈, 한화케미칼, 한화토탈 등 13개 제조 계열사의 공장장과 안전환경 담당 임원 40여 명을 대상으로 ‘안전리더십’ 교육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교육에선 ㈜한화 이태종 대표이사가 강사로 나서 회사의 안전경영 시스템을 소개하고, 상해, 직업병, 환경사고 예방을 위한 의식 변화와 체계적인 시스템 구축을 강조했다.
SK이노베이션 새 광고 100만뷰 돌파
SK이노베이션은 터키의 전통예술인 ‘에브루’ 기법을 접목한 새 광고가 5일 첫 선을 보인 지 열흘 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새 광고는 터키의 에브루 아티스트인 가립 아이를 초청해 제작한 것으로, SK이노베이션의 글로벌 업계 위상과 사업 영역, 미래 비전 등을 담았다.
삼성메디슨 첫 보급형 초음파 진단기 출시
삼성메디슨은 삼성전자의 영상 기술력을 적용한 첫번째 보급형 초음파 진단기기 ‘HS40’(사진)을 17일 출시했다. HS40은 앞뒤와 좌우 폭을 줄인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좁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버튼 조작 횟수를 줄여 검사 시간을 줄였다. 산부인과, 영상의학과, 순환기내과, 근골격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 가능하다.
넥슨컴퓨터박물관 5월 가족 이벤트
넥슨컴퓨터박물관은 다음달 3~7일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7일 밝혔다. 석가탄신일인 3일엔 방문 인증샷을 촬영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 선착순 60명에게 3,000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어린이날(5일)에는 신라스테이 숙박권을 증정한다. 넥슨 게임을 즐기고 태블릿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2013년 7월 제주에 개관한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아시아 최초의 컴퓨터박물관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