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제스티 로얄(Royal) VQ-VI 골프클럽 남성용 드라이버/사진=마루망코리아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박종민] 마루망코리아가 2017년형 '마제스티 로얄(Royal) VQ-VI' 골프클럽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는 마제스티 라인업 중 가장 젊고 강력한 스펙으로 한국 골퍼의 취향과 스윙 타입을 디테일하게 분석한 한국 전용 클럽 VQ시리즈의 여섯 번째 모델이다. 지금껏 마제스티가 쌓아온 기술력을 집합시킨 룰 한도를 크게 넘어선 고반발 페이스, 최첨단 기술을 투입한 최적의 중심설계 헤드가 강점이다. 아울러 헤드를 가속시키는 클럽설계를 모두 갖추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전국 마루망코리아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마루망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팝아트시리즈/사진=까스텔바쟉 제공
까스텔바쟉이 까스텔바쟉만의 아트워크로 재해석한 만화적 감성의 '팝아트(Pop-art) 시리즈'를 선보였다. 까스텔바쟉의 2017 여름 시즌 테마인 '팝아트 시리즈'는 핑크, 블루, 옐로우, 아쿠아 등 화려하고 다채로운 컬러와 함께 까스텔바쟉만의 만화적인 팝 아트를 경쾌하고 발랄하게 디자인했다. 만화적인 팝아트 표현과 함께 텍스트를 활용한 대중적인 디자인을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팝아트 시리즈'는 기본 티셔츠에서 원피스, 팬츠까지 다양하게 출시됐으며 여성용 '반팔 원피스'와 '반팔 티셔츠'는 비비드한 컬러의 팝아트 테마 프린트가 눈길을 끈다. 남성용 제품인 '물결 프린트 반팔 티셔츠'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기능성 폴리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과 청량감을 향상시켰다. 활동성이 뛰어난 네이비 컬러의 '솔리드 팬츠'를 매치해 팝아트 디자인이 포인트가 되는 스타일리쉬한 라운딩룩을 완성할 수 있다.
박종민 기자 mini@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터널’ 이유영, ‘프듀101’ 연습생과 닮은꼴 “김주혁도 인정?”
'아빠는 딸' 윤제문, 음주 인터뷰 논란에도 밝은 모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