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브리핑]LG전자 블루투스 헤드셋 ‘톤플러스’ 신제품 출시 등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브리핑]LG전자 블루투스 헤드셋 ‘톤플러스’ 신제품 출시 등

입력
2017.04.16 16:18
0 0
LG전자 톤플러스 신제품 HBS-920. LG전자 제공
LG전자 톤플러스 신제품 HBS-920. LG전자 제공

LG전자 블루투스 헤드셋 ‘톤플러스’ 신제품 출시

LG전자는 강력한 저음과 깨끗한 고음을 구현한 톤플러스 신제품 HBS-920을 17일 국내에 출시한다. 톤플러스 시리즈 최초로 HBS-920에 장착된 이어폰 휠로 베이스 기능을 작동하면 저음이 6dB(데시벨)까지 증가한다. 디지털 음향기기 전문회사 하만카돈의 튜닝 기술이 적용됐고, 이어폰 양쪽 끝이 커버로 가려지는 ‘히든 이어팁 디자인’으로 외관도 깔끔하다. 가격은 17만9,000원이다.

경총, 5월 첫 주 연차휴가 사용 권고

한국경영자총협회는 5월 초 근로자의 날(1일), 석가탄신일(3일), 어린이날(5일)이 이어지는 징검다리 연휴 기간에 근로자들의 연차휴가 사용을 촉진하고 국내 여행을 장려해 내수 진작에 적극 협조해줄 것을 회원사들에 권고했다고 16일 밝혔다. 경총은 “저출산ㆍ고령화 등 구조적 요인과 청탁금지법 시행, 가계부채 증가, 중국인 관광객 감소 등으로 내수 부진과 자영업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아울러 경총은 여름휴가나 명절 연휴에 국내 관광 상품권, 숙박 쿠폰 등 현물 지급을 통해 국내 관광 촉진에 힘을 보태줄 것도 회원사들에 당부했다.

삼성전자 연말까지 ‘스마트 체인지’ 캠페인

삼성전자는 연말까지 고객에게 풍성한 보상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트 체인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삼성전자 행사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회수된 구형 제품 중 일부는 사회적 기업에 기부돼 분해와 재활용을 통한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게 된다.

KT 웹툰 ‘케이툰’, 중국 진출 시동

KT는 14일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한국콘텐츠진흥원 비즈니스센터에서 자사 웹툰 서비스 ‘케이툰’ 쇼케이스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KT는 케이툰에 연재 중인 작품과 캐릭터 상품을 전시했고 포털 업체 소후, 웹툰 플랫폼 콰이칸 등 중국 웹툰 관련 주요 기업 50여개사가 참석했다. 특히 콰이칸과는 작품 공급계약도 체결해 양사는 향후 중국 시장 마케팅 전략을 함께 펼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