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넘버원 골프화 풋조이(이하 FJ)가 신제품 ‘울트라핏’ 골프화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울트라핏은 미국을 포함한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에서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베스트 셀링 골프화인 ‘컨투어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골프화다. 다양한 라이와 코스 컨디션, 예측 불가능한 날씨 속에서도 ‘궁극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골프화’라는 단 하나의 심플하고 명확한 개발목표 아래 150여년간 쌓은 FJ만의 모든 골프화 제작기술과 노하우를 여기에 한데 담았다.
먼저, 지면과 가장 먼저 맞닿는 아웃솔 부분은 새롭게 개발된 다이나플렉스 아웃솔을 적용해 발이 지면과 자연스럽게 접지될 수 있도록 유연하고 가동성 있게 제작됐다. 중간층의 미드솔은 부드러우면서 가볍고 쿠셔닝이 있는 3세대 FTF(Fine-Tuned Foam 3.0)을 채택, 뛰어난 착용감을 줄 뿐만 아니라 측면에서의 강한 힘도 충분히 견딜 수 있도록 안정적으로 설계됐다. 미드솔 위의 핏베드는 조금 더 쿠셔닝이 있도록 두껍게 디자인하여 최상의 착화감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 울트라핏은 골프화의 바닥뿐 아니라 발등, 발 뒷면까지도 꼼꼼한 설계가 돋보인다. 우선, 발뒷꿈치 부분에는 ‘아킬레스 패드’를 덧대 필드 위를 걷거나 뛸 때, 혹은 다양한 라이에서 스윙할 때 발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였고, 발등은 U자형의 유선형 패턴과 끈 대신 뒷꿈치 부분의 다이얼을 돌려 골프화를 조이는 보아 시스템으로 발모양에 따라 자유자재로 피팅 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그 밖에도 100% 방수 보장이 되는 부드러운 풀그레인 가죽이 골프화 전체를 감싸고 있어 편안하면서도 어떠한 날씨 상황에서도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골프화 박스에서 꺼내어 바로 신고 플레이를 해도 전혀 불편함이 없이 편안하게 라운드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이번 신제품 울트라핏은 5월 1일부터 전국 FJ 브랜드 스토어 및 FJ 골프화 취급 정품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풋조이는 공식 출시에 앞서 15일부터 30일까지, 보름 동안 FJ 홈페이지를 통해 ‘울트라핏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FJ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울트라핏의 구매 신청을 한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울트라핏과 매칭할 수 있는 메쉬 벨트를 무상 증정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