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이호형] 전세계 크루즈전문여행사 ㈜크루즈포유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용인88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되는 KLPGA TOUR '삼천리 Together Open 2017'에 홀인원 경품으로 지중해 크루즈여행상품권을 협찬한다고 12일 밝혔다.
홀인원으로 제공되는 지중해크루즈상품은 ㈜크루즈포유의 운영방식인 고객 주문형 크루즈상품처럼 해당선수와 상담해 맞춤형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상품은 10일정도의 지중해코스로 2명의항공료,크루즈객실료,호텔,공항픽업 및 센딩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또한 갤러리대상의 주목할 만한 이벤트로 ㈜크루즈포유 홍보부스에 명함이나 연락처를 주신 분들 중에 최종일 추첨을 통해 동남아크루즈승선권(2인실)을 제공한다.
㈜크루즈포유 이재용 대표는 "이번 삼천리 투게더 오픈 KLPGA TOUR에 거는 기대가 크다 올해 들어 LPGA TOUR에서 연승을 거두는 한국낭자들의 인기에 힘 입어 국내 KLPGA TOUR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넘치고 있다. 수도권 88컨트리클럽이라 접근성이 좋고 무료입장이라는 점이 많은 갤러리로부터 환영을 받고 있어 이번엔 꼭 홀인원이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크루즈포유는 작년 11월 카이도챔피언십 KPGA TOUR에도 크루즈여행을 홀인원상품으로 협찬한 바 있다.
이호형 기자 leemario@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우병우 기각' 권순호 누구? 盧 전 대통령 형 노건평 씨에게 징역 2년 선고
‘금메달리스트’ 고영태, 국가대표 시절 보니... “천재적인 선수?”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