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 ‘뉴먼트 비타민C1000’ 내놔
JW중외제약은 순수 비타민C를 1,000㎎ 함유한 ‘뉴먼트 비타민C1000’을 내놨다. 빛과 습기에 약한 비타민C를 보호하기 위해 캔 포장과 알루미늄 호일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가격은 1박스(300정) 기준 2만원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체크’ 캠페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4월 한 달 간 멀티비타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트리플러스3+++ 체크’ 캠페인을 실시한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11가지 멀티비타민, 6가지 미네랄, DHA가 핵심인 오메가-3(EPA/DHA)를 식품의약품안전처 하루 권장 섭취량에 맞춰 한 캡슐에 담은 프리미엄 건강 솔루션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www.cenovi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생한방병원, 추나 임상연구모집
자생한방병원 척추관절연구소는 추나의학의 근거창출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자 임상연구 참여자를 모집한다. 6개월 이상 만성 요통을 가진 만 19세 이상 70세 이하의 남녀 총 48명으로 5월 31일까지 모집한다. 1577-0007
이대목동병원, 노인의학센터 열어
이대목동병원이 노인 환자에게 전문화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노인의학센터(센터장 이홍수 가정의학과 교수)를 열었다. 가정의학과 전문의들이 월~토요일 모든 외래 시간에 상주하며 포괄적 진료를 시행한다. 또한 노인 환자가 진료 검사 수납 등을 편리하게 마칠 수 있도록 자원봉사자가 환자마다 배정돼 모든 진료과정을 가족처럼 도와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