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Star시리즈./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박종민] 던롭스포츠코리아의 스릭슨에서는 비교 불가능한 스핀으로 퍼포먼스를 선도하는 챔피언의 볼, 'Z-Star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Z-STAR시리즈는 E.G.G 코어기술의 New Z-STAR와 D.E.G.G 기술의 Z-STARXV 두 가지 타입이며, 3세대 스핀스킨코팅과 공기역학기술이 집약된 D338 딤플패턴이 공통으로 적용돼 부드러운 타감과 향상된 스핀력으로 보다 높아진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어떤 악조건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는다. 더욱이 Z-StarXV와 함께라면, 볼 스피드를 올리고 뛰어난 타구감으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PGA 그레엄 맥도웰)
"퍼포먼스를 100% 믿을 수 있는 Z-StarXV! 아이언과 웨지샷에서 뛰어난 비거리, 스핀 컨트롤을 할 수 있다. 모든 샷에서 느끼는 타구음과 타구감은 최고라 할 수 있으며 특히 퍼트와 칩샷에서 그 진가를 발휘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게 한다."(PGA 마스야마 히데키)
◇제품별 특장점 정리
그린 주변에서의 볼 컨트롤, 부드러운 타구감 그리고 뛰어난 비거리의 New Z-Star(뉴 지스타)
새로운 3세대 스핀 스킨 코팅(New Spin Skin Coating): 부드러워진 커버코팅은 임팩트시 마찰을 높여 어프로치시 그린 주변은 물론 러프에서까지 보다 나아진 컨트롤을 제공한다.
새로운 338 스피드 딤플 패턴(New 338 Speed Dimple): 다양한 딤플의 사이즈와 패턴의 조합의 배치로 더 적은 항력을 생성해 티샷 후 길어진 비거리와 강력한 볼의 비행력을 제공한다.
새로운 E.G.G(Energetic Gradient Growth) 코어기술: 부드럽고 조밀해진 압축된 코어는 손맛을 높이고 매끄럽게 에너지 전달을 높여 모든 샷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실현시킨다.
놀라운 비거리와 최상의 타구감, 그리고 그린 주변에서 볼 컨트롤의 Z-StarXV(지스타엑스브이)
새로운 3세대 스핀 스킨 코팅(New Spin Skin Coating)
새로운 338 스피드 딤플 패턴(New 338 Speed Dimple)
새로운D.E.G.G(Dual Energetic Gradient Growth)코어기술: 진보된 이중설계의 코어구조는 빨라진 볼 스피드로 모든 샷에서 높은 탄도와 낮은 스핀의 퍼포먼스를 실현시켜 최상의 비거리를 제공한다.
박종민 기자 mini@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강부자, 남편 이묵원 외도 고백...“다른 여자와 사흘씩 호텔서..”
양세찬 전소민 '런닝맨' 투입...'막장여신' 전소민, '아는형님' 때 예능감 다시 빛나나?
문재인, 아들 언급에 “부산 같았으면, 마! 고마해라”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