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까지도 가습기 살균제, 치약, 스프레이 제품 등 생활용품에서 유해성분인 MIT, CMIT가 검출돼 소비자의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주)착한아이(대표 최정훈)의 ‘위드네이쳐’는 브랜드명에 걸맞는 자연을 닮은 안전한 물티슈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착한아이는 화장품 제조판매업 등록과 이종 물티슈 포장체 관련 특허(제10-1633310호)를 바탕으로 5단계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에게도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착한아이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의 경구독성 테스트와 화장품 안전성 평가연구소 엘리드(ELLEAD)의 피부 안전성 테스트 등 각종 유해성분 테스트를 통과하며 제품의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대표제품인 위드네이쳐 베이직·데일리·오리지널·프리미엄 물티슈는 UV살균처리를 거친 7단계 정제수를 사용하고,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아마인·아로니아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착한아이의 전 제품은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과 쿠팡,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최정훈 대표는 “기본에 충실하고 안전한 제품으로 고객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하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동남아 지역으로 수출을 준비 중”이라고 추후 계획을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