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이 경기 평택 도심의 마지막 노른자위 입지로 주목받는 평택 용죽도시개발사업지구 A2-1블록에 ‘비전 레이크 푸르지오’를 분양 중이다. 지하 1층 ~지상 27층, 7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65~173㎡ 총 621가구로 구성됐다. 분양가는 분양 예정인 고덕신도시보다 저렴한 3.3㎡ 당 평균 1,090만원으로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가 적용된다.
‘비전 레이크 푸르지오’는 전 가구 남향 배치로 채광을 극대화시켰다. 1, 2층은 저층 특화설계를 통해 기준 층보다 넓은 전용면적과 발코니 면적을 누릴 수 있게 했다. 3층은 오픈 발코니 설계를 통해 테라스하우스와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게 했다. 전 동에 지하창고와 무인택배 시스템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계획하고 있으며, 실시간 에너지모니터링 시스템, 대기전력차단장치, LED 조명을 설치해 에너지 절감을 실현했다.
특히 ‘비전 레이크 푸르지오’는 용죽지구에서 배다리저수지를 조망할 수 있는 마지막 입지다. SRT 지제역을 이용해 수서까지 20분대에 접근할 수 있고 1ㆍ38번 국도,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해 평택중심부와 외곽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뉴코아아울렛, 롯데마트, 평택시청과 소사벌택지지구 중심상업지역이 가깝다. 스타필드 안성(가칭)도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용죽초(2019년 3월 개교 예정)ㆍ중ㆍ고교 신설이 예정돼 있고 비전동 학원밀집지역 이용이 가능하다. 평택고 등 명문 학군이 가깝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비전동 1102-3에 있으며 입주 예정일은 2019년 2월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