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추천 TV에 삼성ㆍLG 제품 선정
삼성전자와 LG전자의 TV가 세계 최대 온라인 동영상 업체 넷플릭스가 꼽은 추천 TV로 선정됐다. 넷플릭스는 속도, 사용 편의성, 화질 기술, 몰입감 등을 평가한 결과 LG전자 2017년형 초고화질(UHD) TV와 삼성 2017년형 스마트 TV, 소니 2017년형 안드로이드 TV가 넷플릭스 시청에 최적화 됐다고 21일 밝혔다.
네이버, 기초과학 콘텐츠 제작에 4년간 100억 투자
네이버는 국내 다양한 학문 분야의 지식 콘텐츠 활성화를 위해 기초과학분야에 4년간 100억원을 투자하겠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위해 네이버는 화학, 생물학, 지구과학 등 기초과학분야 12개 학회와 협약을 체결, 관련 콘텐츠 제작을 지원한다. 이를 기반으로 지식 콘텐츠 선순환 체계를 구축하고 사용자들에게 보다 정확하고 신뢰도 높은 검색결과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하나금융투자 ‘해외옵션 론칭기념’ 이벤트
하나금융투자는 시카고 상품 거래소(CME) 해외옵션 거래 개시를 기념, 다음 달 21일까지 ‘해외옵션 론칭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기간에 하나금융투자에서 미국 S&P 지수 등 8개 관련 해외옵션을 처음 거래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LG CNS, 중학생 2,500명에게 무료 코딩 교육
LG CNS는 서울시교육청과 협력해 내달부터 중학생을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 교육 프로그램 ‘코딩 지니어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임직원 100명과 대학생 자원봉사자 50명이 자유학기제를 실시하는 중학교 20곳을 직접 찾아가 1학년 학생 2,500명에게 기초 프로그래밍, 스마트폰 앱 제작 등을 지도한다. LG CNS는 각종 교재와 교육용 레고 로봇 25대, 실습용 노트북 80대도 지원한다.
NHN엔터, 도심형 친환경 데이터센터 홈페이지 오픈
NHN엔터테인먼트가 자체 기술력으로 만든 도심형 친환경 데이터 센터 TCC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클라우드 사업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경기도 성남 판교에 위치한 TCC는 간접 냉각 방식으로 정보기술(IT) 장비 냉방에 최소 전력을 사용하고 운영 중에도 유지보수가 가능하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클라우드 수요가 있는 고객사들의 데이터센터 입주를 본격적으로 시작할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