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골퍼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휴대폰을 흔들어 멤버십 카드를 화면에 띄울 수 있어 편리하게 마일리지 현황, 보유 쿠폰, 구매 내역, 멤버십 정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위치 기반 정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브랜드 스토어 인근이라면 매장 위치와 소식 등 맞춤 푸시 정보를 전달받을 수 있다고 타이틀리스트 측은 설명했다.
수시로 온라인 프로모션과 혜택을 알려주기 때문에 빠르고 손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부킹 및 호텔 할인 혜택을 비롯해 자주 방문하는 매장 소식, 선수들의 레슨 팁, 어패럴 화보, 광고 영상 등 타이틀리스트 어패럴만의 다양한 콘텐츠를 손쉽게 만나볼 수도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지역별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멤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멤버십 토너먼트’의 참가자를 앱의 이벤트를 통해 일부 선발한다. 타이틀리스트는 이번 ‘타이틀리트 어패럴 멤버십 앱’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브랜드 스토어에서 70만원 상당의 제품을 구입한 후, 앱 설치와 본인 인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를 증정한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멤버십 앱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타이틀리스트’, 혹은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로 검색해 다운받을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