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에서 상급자 골퍼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P770, P750 투어 프로토 아이언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P770, P750 투어 프로토 아이언은 세계 최고의 선수와의 협업과 테일러메이드만의 진보된 기술력을 적용해 우수한 관용성과 타구감으로 한층 더 향상된 퍼포먼스를 발휘시켜준다.
P770 투어 프로토 아이언은 독특한 포지드 1025 카본 스틸을 적용한 페이스와 호젤, 정교하게 깎아낸 페이스와 그루브가 특징으로 기존 아이언보다 더욱 높은 관성모멘트를 가지고 있어 기복 없는 안정된 볼 스피드와 업그레이드된 관용성을 제공한다.
미들, 롱 아이언 뒤편에는 텅스턴 웨이트바를 장착해 낮아진 무게중심으로 볼이 더 높은 각도로 튀어 올라 멋진 사운드와 탁월한 타구감으로 호쾌한 샷을 선사한다. 숏 아이언은 일체형 포지드 캐비티 구조를 채택해 타구감과 컨트롤 기능을 강화했다.
P770 아이언의 구조는 단순히 무게중심을 최적화하는데 그치지 않고 헤드 뒤쪽에 장착된 텅스텐 웨이트바는 내부의 웨이트를 덜어내는 기법을 통해 아이언의 강렬한 외모를 건드리지 않고도 힐과 토우에 중량을 집중 배치했다. 또한 작은 오프셋과 얇은 톱 라인, 더 짧아진 블레이드에도 샷의 안정성을 높이는 기술력으로 타구감을 손상시키지 않고 더욱 개선된 탄도와 극대화된 관용성을 자랑한다.
P750은 P770보다도 얇은 톱 라인과 프로 선수들이 선호하는 블레이드 외형을 위해 최소화된 오프셋을 적용했다. 또한 더욱 좁아진 솔과 타이트해진 리딩엣지는 깊은 러프에서도 손쉽게 볼을 띄울 수 있도록 성능을 향상시켰고 P770과 동일하게 미들, 롱 아이언의 솔에 텅스텐 웨이트를 장착해 최적의 탄도와 샷 메이킹을 만들어 준다.
P770ㆍP750 투어 프로토 아이언은 7일부터 테일러메이드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