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한국인 체형, 습관에 맞춤형, 디자인, 컬러도 세련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한국인 체형, 습관에 맞춤형, 디자인, 컬러도 세련

입력
2017.03.16 03:28
0 0
남성용 드라이버
남성용 드라이버
여성용 드라이버
여성용 드라이버
남성용 아이언
남성용 아이언
여성용 아이언
여성용 아이언

던롭스포츠코리아(www.dunlopkorea.co.kr 이하 던롭)는 한국인의 체형, 운동 습관, 스윙 시 장?단점 등을 철저히 분석하여 한국인 맞춤형으로 개발된 ‘New 젝시오 프라임 로열에디션 드라이버’와 ‘New 젝시오 프라임 로열에디션 아이언’을 지난 1월 출시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컬러가 돋보이는 ‘New 젝시오 프라임 로열에디션 드라이버’는 2015년 출시된 기존 모델을 사용하는 골퍼들의 스윙을 분석하여 그 성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여성 골퍼들을 위해 개발된 ‘레이디스 버전’이 별도로 출시된다.

새 드라이버는 더욱 강력한 소재를 사용하여 샤프트와 그립의 중량은 각각 2g씩 줄이고 0.25인치 길어진 샤프트를 통해 더욱 편하고 빠른 스윙을 구현했다. 구간별 강도와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팁의 충격 흡수력을 향상시켜 구간별로 최적화된 샤프트를 완성했다. 더욱 가볍고 길어진 46인치 샤프트는 헤드스피드를 향상시켜 편안한 스윙을 돕고 비거리를 향상시킨다. 특히 샤프트의 팁과 버트 부분에 가볍고 유연하며 튼튼한 신소재 ‘스트레치 필(Stretch Fill)’을 적용해 유연성과 강도를 향상시켜 볼의 방향성을 높이고 더욱 편안한 스윙이 가능하도록 했다.

‘New 젝시오 프라임 로열에디션 아이언’은 내부의 텅스텐 니켈 웨이트(High Density Tungsten-Nickel Inner Weight)를 통해 젝시오 프라임 아이언 중 가장 낮고 깊은 무게중심을 구현해 내 볼을 쉽게 띄울 수 있게 했고 넓어진 스윗 스팟으로 비거리를 증가시켰다. 또한 가벼워진 샤프트와 더욱 부드러워진 버트, 반면 무거워진 헤드로 헤드스피드는 향상되었다.

이에 따라 New 젝시오 프라임 로열에디션 아이언은 기존 모델보다 평균 비거리가 1.6야드 늘어났다.(7번 아이언, 드라이버 헤드스피드 35m/s 기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