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브리핑] BMW코리아 전략기획팀 신설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브리핑] BMW코리아 전략기획팀 신설 外

입력
2017.03.13 17:32
0 0

BMW코리아, 미래기술 선도할 전략기획팀 신설

BMW그룹코리아가 미래 기술 트렌드를 선도적으로 국내 도입하기 위해 전략기획팀을 신설했다고 13일 밝혔다. 전략기획팀은 차세대 전기차, 자율주행 등 BMW그룹 본사의 미래 기술 방향성을 반영해 다양한 기업 전략을 수립하게 된다. 최일용(사진) 이사가 전략기획팀 부서장으로 선임됐다. 최 이사는 삼성SDI, 한국IBM 등에서 정보 기술 분야 전략 기획 전문가로 일했다. BMW그룹코리아의 마케팅 총괄 업무는 본사에서 파견된 볼프강 하커 전무가 6월 1일부터 맡는다.

카카오페이, 신입ㆍ경력 직원 채용

카카오는 4월 출범을 앞둔 핀테크 자회사 카카오페이가 총 6개 분야에서 신입ㆍ경력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지난달 중국 최대 모바일 결제 서비스인 알리페이의 모회사(앤트파이낸셜)로부터 2억달러(약 2,300억원)의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LGU+, 쇼핑ㆍ외식ㆍ공연 3월 통큰 할인 혜택

LG유플러스는 3월 한달 동안 쇼핑과 외식, 공연 등 분야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외식 분야에서는 최대 54%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공연 행사에서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등 인기 공연과 영화 예매권을 받을 수 있다.

혼다, 서울모터쇼서 ‘올 뉴 CR-V 터보’ 국내 첫 공개

혼다코리아는 이달 31일 개막하는 ‘2017 서울모터쇼’에서 풀체인지(완전변경)된 5세대 ‘올 뉴 CR-V 터보’(사진)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올 뉴 CR-V 터보는 CR-V 모델 중 최초로 VTEC 터보 엔진과 새로운 플랫폼을 적용해 성능과 효율성을 대폭 향상시킨 점이 특징이다. 가솔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특징인 저소음, 동력 성능을 갖췄으며, 연료 효율성은 동급 디젤 SUV 수준으로 향상됐다. 복합연비는 12.2㎞/ℓ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