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가족배려신탁’ 출시
KEB하나은행은 본인 사망 시 가족들이 부담 없이 장례, 세금, 채무상환 등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는 보급형 상속신탁상품 'KEB하나 가족배려신탁'을 출시했다. 은행에 재산을 신탁하고 귀속 권리자를 미리 지정하면, 본인 사망 시 별도의 유산분할 협의를 거치지 않고 신속하게 귀속 권리자에게 신탁된 금전 재산이 지급되는 상품이다. 예치형은 1계좌당 500만원에서 5,00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 월납형은 최저 1만원부터 가능하고 납입기간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청춘대로 1코노미 카드’ 출시
KB국민카드는 1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 패턴에 최적화된 ‘KB국민 청춘대로 1코노미 카드’를 출시했다. 이는 KB금융그룹의 ‘KB 1코노미 상품 패키지’를 구성하는 카드 상품으로 편의점, 음식점, 택시 등 1인 가구가 일상적으로 많이 이용하는 업종에서 포인트 혜택을 준다.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편의점 이용금액의 20%가 월 최대 1만점 포인트로 적립된다. 음식점과 택시도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000점,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점까지 각 영역별로 이용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삼성카드 ‘삼성 페이 삼성카드 taptap' 출시
삼성카드는 삼성 페이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페이 삼성카드 taptap'을 출시했다.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온ㆍ오프라인 중 선택해 삼성 페이로 결제시 월 5,000원 한도에서 10% 결제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taptap앱을 통해 본인의 생활 패턴에 따라 온라인과 오프라인 중 할인 받을 곳을 매달 변경할 수 있다. 일반 신용카드로 결제할 경우에는 전월 이용금액과 한도에 관계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0.3% 결제일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