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용품 브랜드 타이틀리스트가 피팅 데이 예약과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의 피팅 서비스를 PC와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오픈 했다고 8일 밝혔다.
기존에 타이틀리스트의 피팅 서비스를 받고자 희망한 골퍼의 경우 자신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 장소 등을 오직 유선으로만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었다. 하지만 ‘온라인 예약 서비스’의 도입으로 이제는 PC와 모바일로 손쉽게 피팅 일정을 확인하고 예약을 할 수 있게 됐다고 타이틀리스트 측은 설명했다.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는 타이틀리스트의 피팅 서비스는 크게 2가지다. 전국 주요 연습장에서 진행되는 ‘타이틀리스트 피팅 데이’는 골퍼가 원하는 1개 부문의 클럽을 30분 동안 피팅하는 것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전국 3곳의 거점 지역(서울 부산 광주)에 위치한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를 통한 유료 퍼포먼스 피팅 서비스도 제공된다.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에는 골퍼 신체와 스윙 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클럽을 찾을 수 있도록 타이틀리스트 클럽의 전 모델과 110여개의 드라이버 샤프트를 비롯한 총 320여개의 샤프트를 비치하고 있다.
두 가지 타이틀리스트의 피팅 서비스는 모두 100%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운영되며, 예약 사이트에서 예약하면 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