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와이드앵글 ‘W 리미티드 에디션’ 프리미엄 라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와이드앵글 ‘W 리미티드 에디션’ 프리미엄 라인

입력
2017.03.02 15:37
0 0
와이드앵글 ‘W 리미티드 에디션’. 와이드앵글 제공
와이드앵글 ‘W 리미티드 에디션’. 와이드앵글 제공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골퍼들의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돕는 ‘W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W 리미티드 에디션’은 와이드앵글이 올해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기능성 라인으로 최고급 소재와 기술력, 스윙에 최적화된 입체적 패턴 공법을 적용해 골퍼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만족감을 극대화했다고 와이드앵글 측은 설명했다.

또한 ‘더 스타일리시하게 골프를 즐겨라’라는 제품 콘셉트에 맞게 세련된 컬러 배색으로 독특하고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는 게 특징이다. 블랙, 레드, 화이트 컬러에 메탈 로즈 골드 컬러를 배색으로 사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한다.

풀 세트로 코디할 수 있도록 점퍼, 티셔츠, 바지와 큐롯으로 구성됐으며, 대표적인 제품은 남성용 ‘W 리미티드 점퍼’와 여성용 ‘W 리미티드 스트레치 경량 재킷’이다. 신축성 좋은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보장한다. 남성용 점퍼는 사선 지퍼 형태로, 여성용 재킷은 메쉬 원단과 구멍을 뚫는 레이저 타공 기법을 적용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살렸다.

‘W 리미티드 티셔츠’는 무봉제(봉제선 없는 심리스) 기법으로 제작돼 몸에 걸리거나 불편한 부분이 없어 스윙 집중력을 높이고, 몸매 라인을 살리는데 효과적이다. 흡한 속건, 자외선 차단, 냉감 기능에 특화된 최고급 소재인 이탈리아 유로 저지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뛰어나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W 리미티드 에디션은 실력과 자세에 민감한 골퍼들의 취향을 공략하기 위해 고기능성 소재를 접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필드에서 활동성을 극대화하는데 주력했다”며 “레드와 블랙, 화이트 계열 컬러에 메탈 로즈 컬러 배색을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만족감이 높으리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