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브랜드 HP(휴렛팩커드)가 새로운 게이밍라인업을 국내에 런칭했다. HP 게이밍라인 국내 유통 확산에 나선 (주)큐센이 국내 공식 수입원이다.
㈜큐센 감범수대표는 “단순히 유통만을 하는 수입원이 아닌 글로벌브랜드의 위엄에 맞는
A/S정책 운영을 하며 한국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 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기계식 키보드 및 높은 스펙의 마우스 등이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에 발맞춰 HP는 30여종의 하이엔드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라인의 제품을 2017년 상반기 안에 출시할 예정이다. 3월이면 기본적인 제품라인 구성이 완료되며 한국소비자들이 원하는 기능을 갖춘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하이엔드급 주변기기는 이제까지 게이밍 시장을 목표로 해왔지만 PC 사양이 고스펙으로 높아지는 추세인 만큼 HP는 누구나 하이엔드급 기어를 사용할 수 있도록 타깃을 넓게 잡고 있다. 또한 PC 주변기기 시장의 HP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2017년 프리미엄 시장에 대한 도전은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큐센 감범수대표는 “이미 세계적으로 검증된 브랜드로 한국시장에 도전하는 만큼 소비자들은 품질과 서비스에 믿음을 가져도 좋을 것”이라며 “빠른 시간 안에 한국시장에서 자리를 잡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김승균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