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더블유파크(대표 박진우, http://jwpark.net)가 ‘2017 대한민국 프런티어 대상’에서 디자인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선정된 상품은 ‘똥배거들’ ‘3단 앞후크 뽕브라’ ‘압박 X브라’ 등 제이더블유파크가 제작·판매 중인 보정 상품들로, 모두 특허 받은 제품들이다. 특히 ‘똥배거들’은 스프링 와이어로 흘러내림을 방지하며, ‘3단 앞후크 뽕브라’는 앞후크로 볼륨 조절을 가능하게 해준다. ‘골반 뽕팬티’는 골반 부위에 패드를 추가 삽입할 수 있는 제품이며 ‘12 후크 보정 코르셋’은 12개의 후크로 복부를 보정할 수 있다.
이러한 상품들은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제작된 디자인이기 때문에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올해는 화장품 브랜드 돌리캣을 통해 ‘핫앤슬림’이라는 바디라인 크림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핫앤슬림은 매끄럽고 탄력있는 몸매라인을 가꿔주는 바디크림으로, 제이더블유파크의 특허 받은 보정 속옷과 함께 착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제이더블유파크는 기본 기능에 충실한 속옷부터 독창적인 디자인과 특허 받은 기능성 보정속옷까지 풍부한 라인업을 구성한 내의 전문기업으로 유행과 전문성을 선도하고 있다.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들과의 소통과 교류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신개념 속옷을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