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최지윤] 한국스포츠경제는 요즘 가장 핫한 셀럽들의 빠르고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인스타스타'라는 코너를 선보입니다. 진실된 한 장의 사진은 열 마디 말보다 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법이지요. 인스타스타를 통해 스타들의 민낯인 듯 민낯 아닌 모습들을 함께 감상하시죠. 팔로우 팔로우미~.
● 윌리엄 해밍턴 (williamhammingtonㆍ팔로워 32만1천명)
살아있는 인형이 따로 없습니다. 표정은 또 얼마나 다채로운데요. 정말 귀여워서 깨물어주고 싶네요. 바로 호주 출신 방송인 샘 해밍턴 아들 윌리엄의 이야기입니다. 한국 이름은 정태오라는데요. 샘 해밍턴은 아들의 SNS 계정을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하루라도 사진이 안 올라오면 인친(인스타그램 친구)들의 항의가 빗발칩니다.
요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증강현실 게임 포켓몬고 보다 중독성이 강하다고 하네요. 한 번 빠지면 빠져나올 수가 없는 '윌리엄고'입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고정하면 안 될까요?
1. 참 살다보니 별일이 다 있네요~네이버 메인에 다 뜨고ㅋㅋㅋ
2. 으앙~내가 먹고 있던 과자가 없어졌어요! 어디 있는 거야?
3. 우리가족 다 같이 인사드릴게요~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 아이~짜증나!!!! 오늘 같은 날 아빤 나랑 안 놀고 포켓몬고만 한데요~폭발 직전!!!!
5. 오늘은 태어난 지 200일 되는 날~~귀엽게 애교 부리기!
6. 오잉~이렇게 따뜻할 수가 있나? 할머니가 사주신 코알라 꼬까신이에요~덧버선 개념이라고 할 수 있겠죠?ㅋㅋ호주에 계시는 우리 할머니! 감사하고 보고 싶어요~.
7. 얼마 전 아빠와 잡지촬영을 했는데요~우리아빠는 헐리웃 스타는 안 되겠더라구요~~헐리웃스타 아기들보면 옆구리에 아가들을 딱 끼워서 다니잖아요~그걸 생각하고 아빠 옆구리에 갔다가 띵!!!하고 팅겨 나가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 그래서 지금 웃고 있는 거에요 아빠! 올해는 꼭 다이어트해서 제가 편안하게 옆구리에 앉을 수 있게 해줘요~사랑해요!!
최지윤 기자 plain@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인생술집’ 이다해, 박한별과 같은 학교 선후배 사이 “그 학교 어디?”
‘썰전’ 문재인 출연한다, 전원책과 대격돌 예상 “썰전 클래스”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유재석도 놀란 수입 “어마어마해” 얼마길래?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