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9개 인기앱 할인 ‘엉카드’ 출시
IBK기업은행은 모바일에 친숙한 2030 회원을 겨냥해 O2O(온ㆍ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특화 신용카드인 '엉카드'를 비대면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다. 엉카드는 9개의 인기 O2O앱(요기요ㆍ푸드플라이ㆍ야놀자ㆍ뷰티인나우ㆍ파파부ㆍ아이파킹ㆍ그린카ㆍ짐카ㆍ헬로네이처) 이용 시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GS25와 GS슈퍼, 스타벅스에서 이용금액의 10%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으며, CGV와 롯데시네마 온라인 예매 시 2,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BC 1만원, 마스터 1만2,000원이다.
신한은행, ‘신한 알파레이디 적금’ 출시
신한은행은 디지털 시대 여성의 트렌드인 ‘참여ㆍ재미ㆍ공유’를 키워드로 한 적금 상품을 출시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친구에게 상품가입을 추천하면 최고 연 0.4%포인트, 신한은행이 지정한 월 2회 기념일에 입금하면 연 0.2%포인트, 신한은행 Mint레이디클럽 게시판에 본인의 사연을 등록하면 연 0.1%포인트 등 최고 연 0.7%포인트까지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만 19세 이상 여성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입금 한도는 월 50만원이다. 가입기간은 6개월부터 3년까지 일 단위로 정할 수 있다.
동부화재, ‘전기차 전용 자동차보험’ 출시
동부화재는 전기자동차 특성에 맞는 보험료 할인과 보장으로 구성된 '전기차 전용 자동차보험'을 출시했다. 이 보험의 가입대상은 10인승 이하의 자가용 전기자동차(개인ㆍ업무용)로 오는 2월 11일 이후 계약 분부터 가입 가능하다. 일반 자동차보다 보험료가 약 10% 저렴하다. 전기자동차 SOS 서비스 특별약관에 가입하면 최대 60㎞ 범위 안에서 긴급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